> 회사소개 > 업무소개
약학 및 유전공학 분야에 정통한 이 원희 변리사는 대한변리사회, AIPPI(국제지적재산권협회), APAA
(아시아변리사회) 및 LES(라이센싱협회) 등 국내외 지적재산권 관련 협회, 분자생물학회, 약제학회,
대한약학회, 생물과학포럼, 여성과학자협회 등 전문가 그룹 및 여성경제인협회 등 경제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생명공학·화학 및 약학분야의 전문 변리사입니다.
현재 유수의 국내외 화학 및 생명공학관련 국가연구기관, 대학교, 대기업 중앙연구소 및 벤처기업에서 개발된 화학 및 생명공학관련 발명의 국내 및 해외출원을 대리하고 있습니다. 정밀화학, 고분자화학, 식품화학, 농업화학 및 천연물화학 등 전통 화학분야는 물론 첨단 바이오테크놀로지(BT) 분야에서도 고도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 현재 합성화학 및 화학공학, 생명공학 전공 변리사, 생명공학 및 유전공학 전공 특허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현재 유수의 국가연구기관, 대학, 국내 굴지의 자동차회사 및 전자회사의 국내 및 해외출원을 대리하고 있으며, 점차 중요도가 배가되는 중소기업 개발 기술 보호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. 기계 전공 변리사 및 전자 전공 변리사, 다년간 특허명세서 경력이 있는 기계 전공 특허엔지니어 및 전기전자 전공 특허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상표 전문 변리사, 상표전문가 및 도면기술자로 구성된 상표 및 디자인부는 출원, 이의신청, 심판 및 소송사건을 전담하고 있으며, 매달 심판원 심결 및 특허법원 판례 연구를 통한 상표 전문성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 국내외 기업의 상표출원에 정통하며,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상표 심판 및 소송에서의 높은 승소율은 상표 및 디자인부의 자랑입니다.
국제부의 전문성 및 현지 변리사 변호사들의 사려 깊은 어드바이스로 국내 고객의 해외출원 및 권리행사시 발생되는 복잡한 법률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됩니다. 국제부는 영어 및 일어에 능통한 국제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기술도입에 따른 기술계약 및 평가, 프랜차이징 계약 등 지적재산관련 계약 및 권리분쟁에 대한 전문적인 법률적 견해를 자문 받을 수 있습니다. 원 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국내 저명한 법률사무소와 상호 전략적 제휴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